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임송 매니저 퇴사 이유

by 인생승리 2019. 4. 30.

전지적참견시점에 출연중인 전참시 박성광 매니저 임송이 매니저를 그만둔다고 해요.

임송 소속사는 현재 SM C&C라고 하는데요. SM소속 매니저인거죠.

언제든지 송이가 그만두기원할 때 그만두겠다던 박성광 약속을 지켰네요.

한매체의 단독보도로 송이매니저 임송이 4월30일 퇴사했다고 합니다.








소속사 SM C&C는 30일 오전 "이재 까지

MBC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을 통해

많은 사랑과 응원을 받아왔던 임송 매니저가

4월 말일자로 당사를 퇴사하게 됐다”고 임송매니저 퇴사 소식을 알렸다고 해요.

이어 "당사는 꿈을 향해 도전하려는

임송 매니저의 열정을 응원 하고 지지한다”며

"박성광씨와 임송 매니저를 아껴주셨던 많은 분들께

감사 인사드리며, 아낌없는 응원의 박수 보내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당부 했습니다.



임송 매니저가 자신의 고향인 창원에 가서 붕어빵 엄마 여동생과 같이 떠들던게 엊그제 같네요.

박성광과 임송 매니저는 작년 7월 MBC "전지적 참견시점"에 합류 했습니다.

송이매니저는 고군분투하는 사회 초년생의 모습을 보여주며

시청자의 큰 사랑을 받았는데요 

"2018 MBC방송연예대상"에서 박성광은 버라이어티 남자 부문 우수상을,

임송은 인기상을 수상하기도 했죠.




결국 매니저의 퇴사로 박성광 또한 전지적 참견시점에서 하차한다고 알렸습니다.

전지적 참견시점에서 메인 출연자였던 터라 더 아쉬움이 큰데요.

송이 매니저는 박성광을 첫매니저로 하여 배려배틀을 하는 것으로 유명했습니다.

죄송합니다를 입에 달고 살았었죠. 

박성광 또한 송이매니저에게 오빠로써의 모습을 보이며 케미를 보여줬습니다.

박성광이 “뭐 좋아하니?” 하고 물으면 “오빠가 좋아하는 거요”라고

답 하고, 자신이 냉면을 좋아하는 걸 알고 “냉면 어때”라고 물으면 혹시 자신을 배려해 선택한

결국에는 전 매니저에게 물어봐 박성광이 수제 햄버거를

좋아한다는 그 말에 따라, 수제 햄버거집을 갔었죠. 



초반에는 어색해서 침묵 속에 “혈액형이 뭐냐”, “어디 강씨냐” 같은 최악의 질문을 던지는 박성광의 모습이 보였던것도 다 추억입니다.

머슈룸 버거를 시킨 송이에게 왜 그걸 시켰냐고 묻자

“버섯을 좋아해서”라는 간단명료한 답변이 나옵니다.

이름이 송이라 별명이 ‘송이버섯’이었다고 하자, 박성광은 자신은

‘생강’이었다고 엉뚱한 농담을 던지는데요.




자기 것도 나눠드시겠냐고 묻다가 박성광이 실수로 콜라잔을

엎자 그걸 다 치우고 나서 송이

매니저는 “자기 때문에 죄송하다”고 말합니다 자기가

그런 질문을 던지지만 않았어도 이런 일은

벌어지지 않았을 거랍니다.

그러자 박성광은 그게 왜 너의 잘못이냐는 듯 아니라며 손사래를 친적이 있죠.



송이매니저 졸업사진인지 증명사진인지 리즈시절 같네요.



임송매니저 퇴사 이유로는 임송 매니저 퇴사와 전지적 참견시점 방송

하차 이유로 알려졌는데요. 주변의 지나친 관심에 많은 부담을 느낀 것으로 알려졌다고 합니다.

수습 사원에서 정사원으로 파격 승진 이후 연예인 못지 않은 인지도를 지녔는데요.

결국 최근 SM c&c에 사표를 제출했다

소속사 역시 공식입장을 통해 임송 매니저가 그동안 MBC 예능 전참시를

통해 많은 사랑과 응원을 받아왔으나 4월 말일자로 당사를 퇴사하게 됐다고해요



당사는 꿈을 향해 도전하려는 임송 매니저의 열정을 응원하고 지지한다고 알렸어요.

임송 매니저는 평균 시청률 10%를

넘나드는 인기 예능에 출연해 일반인 신분으로

유명 연예인 못지 않은 인기를 얻었습니다.




친 여동생의 등장, 어머니와 외할머니 조차도 얼굴이 닮아 시청자들이 놀랬었죠.

방송 효과에 따른 부담감도 있었을거라 보입니다.

여기에 연예인 박성광과 함께 하이마트 광고 계약과 최근 모바일 게임 출연

개그콘서트를 통한 공중파 출연등이 겹치며 주변의 시선에 점차 부담스럽게 느껴질 만큼

한 동안 고심이 많았다고 전해집니다. 최근에는 악플도 늘었다고 해요.



임송 매니저는 27일 '전지적 참견 시점' 방송이 마지막 출연이며 박성광은 패널 전환 등

여러가지 방안을 두고 고심을 했다고 해요.  하지만 박성광은 5월 4일 방송을 끝으로 하차하도록 알려졌습니다.

다만, 편집에 따라 마지막 방송 시점은 달라질 수 있다는 것이 전참시 측의 입장인데요.

임송 매니저는 올해 24살입니다.




20살에 면허 취득하고 매니저 취업 준비를 하던 중 SM에 입사하게 됐으며

처음 담당하게 된 연예인이 박성광 입니다. 신입 매니저 25일 차에 '전참시'에 출연 사회 초년생이 겪어야 할 실수와 현실을 온몸으로

부딪히며 겸손하고 배려심이 묻어나온 모습에 방송 출연 횟수에 비해 큰 관심을 받았어요. 

임송 학력은 엔터테인먼트학과 연예기획 마케팅 전공

14학번 출신입니다



승진과 함께 송이매니저 연봉은 2000만원 중반대를 받았고

여기에 두 차례 광고 CF를 촬영했다

매니저로서 고정 수입 외에 방송 출연으로

벌어들이는 수익, 하이마트, 모바일 게임으로

벌어들인 수익만해도 유례없는 일이라고 해요.


SM은 송이매니저 꿈을 응원한다고 했는데

그 꿈이 뭘지 궁금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