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차태현 김준호 내기골프

by 인생승리 2019. 3. 16.

정준영 쇼크가 얼마 가시지도 않아 1박2일에 또 다시 악재가 나왔다는 보도가 나왔네요.


지금부터 차태현 내기골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6일 오후 방송된 KBS1 ‘KBS 뉴스’에서는 







KBS2 예능프로그램 ‘1박2일’ 멤버들의 단톡방 내용이 공개됐다고 하네요.  KBS는 정준영과 '1박2일' 멤버, 프로듀서 등이 참여한 카카오톡 대화방에서 차씨와 김씨가 수차례 내기 골프를 즐긴 정황이 담긴 대화 내용 일부를 경찰로부터 확인했다고 보도했어요.


여기서 김준호, 차태현이 수백만원의 내기 골프를 한 정황이 포착됐다는 것인데요.





먼저 차태현 프로필을 짧게 보면

차태현 영화, 나이, 군대면제 사유, 키, 본명 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차태현은 1976년 3월 25일만생 으로 44세라고 합니다. 서울특별시 강남구 출신으로 키는 173cm  몸무게 64kg라고 하는데요

차태현 학력은 서울예술대학교 방송연예과 학사 를 거쳐 경기대학교 다중매체영상학부를 졸업 이후 중앙대학교 예술대학원까지 다녔네요.석사과정은 중퇴했습니다.





바로 ‘1박2일’에 출연 중인 김준호와 차태현이 내기골프를 한 정황이 포착됐다는 것인데요. 몰카 촬영과 유출' 혐의를 받고 있는 가수 정준영과 함께 KBS 예능프로그램 '1박2일'에 출연 중인 배우 차태현과 개그맨 김준호가 수백 만원 상당의 내기 골프를 수차례 즐겼다는 보도는 가히 충격적입니다.



2016년 7월 1일 차태현은 ‘1박2일’ 단톡방에 5만원권 수십장 사진을 올렸습니다 이어 “단 2시간 만에 돈벼락”이라고 자랑했다고 해요. 


“거의 신고하면 쇠고랑”이라며 문제가 될 수 있는 행위임을 알았던 듯 보입니다.




7월 19일 차태현은 자신은 225만원, 김준호는 260만원을 땄다고 밝혔습니다. 

KBS에 따르면 거액을 땄다고 자랑하는 대화내용이 담겨져있었다고 해요


내기골프 한 장소 내기골프 위치가 궁금한 듯한데,  태국으로 추정된다고 보도했습니다.






특히 이들이 상습적으로 내기 골프를 해왔다고 보여지는 내용이 곳곳에 등장했는데요


김준호는 이미 지난 2009년 해외 원정 도박으로 논란을 일으킨 바 있어서 논란이 더 커질 듯이 보입니다.


문제는 이 해당 단톡방에는 담당 PD가 있었다는 것인데요. 이것을 조용히 묵인했다는 점이 큰 쟁점으로 보입니다. 


이 방에 있던 ‘1박 2일’ PD는 내기 골프를 말리지 않고 침묵했기 때문에 문제가 큰듯합니다.




뿐만 아니라 정준영은 성희롱적 발언을 계속했던것으로 보여집니다.


대법원 판례에 따르면 상습적이고 금액이 클 경우 내기 골프도 도박죄가 성립할 수 있다.


현재까지 차태현 김준호 측 반응은 공식입장이 나오지 않은 상태인데요. 이와 관련해 김준호, 차태현 측은 아무런 답변을 내놓지는 않은 상태라고 합니다.





16일 오후 차태현의 소속사 블러썸 엔터테인먼트 측은 “방송을 통해 확인했다. 내부적으로 확인중이다”이라고 밝혔는데요 추후 입장이 나올듯 보입니다. 


차태현 측이 내기 골프 혐의에 대해 확인중이라는 사실이네요.


데뷔는 1995년 KBS 슈퍼탤런트 1기인데요 별명은 미스터 차라고 하네요.

대한민국 멀티 엔터테인먼트 로 예능 배우 전방위로 뛰고 피디도 겸하는 등 여러면에서 활약했었습니다. 



차태현은 1남2녀 다둥이 아빠이기도합니다.


차태현은  친숙한 이미지 연기로 거의 인기를 모았는데요. 가수활동도 빼먹지 않았죠? 


유머스러운 이미지와 호감형 외모로 많은 분들에게 남녀노소 많은 분들께 인기를 끌었습니다 특히 1박 2일에서 인기를 도맡았었죠. 실질적 리더역할을 맡기도 했습니다.





차태현의 대표적인 작품으로는 엽기적인 그녀가 있구요. 과속스캔들 도 있죠. 최근에는 신과함께 에서 활약하기도 했습니다. 


뛰어난 예능감으로 각종 예능 프로그램을 출연하였습니다. 라디오스타를 비롯 과거 패밀리가 떴다 런닝맨 해피투게더 놀러와 1박2일 등에서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무한도전에서는 초창기에 게스트로 나온 적이 있었으니 예능감은 말다했네요.





차태현 입장이 안나왔지만 홍차를 비롯해서 하고있는 활동이 많은 상황이네요. 김준호 또한 큰 타격을 입고 1박2일 존폐위기에 놓여졌다고 합니다.


차태현 김준호 입장발표가 곧 나올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