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홍석천 입양

by 인생승리 2019. 3. 13.


불타는 청춘 깜짝 게스트는 바로 홍석천이었는데요. 지난 주 부터 누가 나올까 궁금증을 자아냈는데요.


김광규 절친이라 하여, 이서진 김건모? 가 아니냐는 평을 듣기도 했습니다. 







홍석천 딸 홍주은 나이 조카 입양 이유 관련해서 그 내용들은 블로그나 카페, 커뮤니티등 다양한 곳에서 정보를 모아모아



알려드릴테니 참고하셔서 유용하게 알아가시면 되겠습니다





 


 


홍석천은 최근 예능이나 드라마등 다양한 방송에서 활약을하고 있는데요. 



홍석천 딸 홍주은 나이 조카 입양 이유 관련



궁금한 점이 있어서 인터넷에서 직접 검색해봤는데요 나름 관련도 있는 알짜배기 정보를



모아서 전달해 드릴게요







다음 사항 홍석천 프로필에대해 잘 읽어보시고 궁금증을 


말끔해 해결해 가세요


혹시 확실하지 않은 정보들은 추후 올라오는대로


바로바로 다시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불타는 청춘에서 이연수와 만난 홍석천은 20대 딸이 있다고 해요.

 

조카면 족하다 방송에서 홍석천이 딸 조카와 함께 출연하여 화제가 됬었는데요. 홍석천 딸은 이혼한 누나의 조카를 입양하였다고 해요.











이미 이전 부터 홍석천이 tvN '엄마 나 왔어'방송을 통해 딸을 공개한다는 소식이 있었는데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는 홍석천 나이 결혼 남자친구 딸 나이 입양이유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방송인 홍석천이 지난 2008년 친누나로부터 입양한 딸, 아들을 최초 공개했는데요. 25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엄마 나 왔어'에서 홍석천 딸은 "나는 솔직히 처음에는 (입양을) 반대했다"고 운을 뗐다고 해요.




 

특히 백수가 된 조카를 걱정하며 같이 살것을 권유했지만 단호하게 거절하는 조카의 모습에 씁쓸해 하는 홍석천의 모습이 보여졌네요. 조카와 함께 살지 못하는 홍석천의 슬픔이 보여졌습니다. 한편 홍석천은 조카의 어린시절을 회상하며 홍석천 만의 말못했던 고민을 털어놓으며 시청자들의 공감을 샀다고 해요.




홍석천 딸 입양 이유가 궁금한데요. 카인데 왜 굳이 입양을 했을까요 참 생각할수록 의아했는데요 근데 기사 보다가 알게 되었네요. 홍석천이 홍석천 누나의 짐을 덜어주기 위한 배려였다고 하네요.






가족법이 개정돼서 조카들의 법적 보호자로 입양이 가능해졌다고 했는데 그리고 누나의 새 출발때 그때 아이들 문제로 부담 갖지 않도록 본인이 입양해 키우겠다고 한 것입니다




홍석천 입양딸 홍주은 양은 입양 당시를 떠올리며 처음엔 반대하기도 했었고 무엇보다 주변의 시선으로 상처도 받았노라고 말했습니다 여튼 그 어려움들을 모두 겪어내고 이젠 누구도 되고 싶은 아빠와 딸 관계가 되었습니다. 홍석천 나이는 1970년생으로 50세라고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