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박희순 박예진

by 인생승리 2019. 3. 10.




대한민국에서 연기를 잘하는 배우분들이 정말 많은데요.


미운우리새끼에 출연한 박희순도 그 중 하나죠.


박희순은 박예진씨의 남편 입니다.


악역에서부터 선한역할 코믹연기


무거운 연기 가벼운연기 할것 없이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는 박희순인데요.


더군다나 아내가 바로 뛰어난 미모배우 박예진씨라 너무 부러운 분이죠.





박희순 나이는 1970년생입니다. 박예진은 1981년생으로 11살차이가 나네요.


박희순 박예진 나이차이는 11살 꽤 많이나죠.


다들 부러워 하는 나이차 금슬도 좋아보여요


각종예능에서 보면 두 사람 모두 성격이 무난해 보입니다.


그래서 잘사는걸까요?




박희순씨의 키는 180cm이고 몸무게는 70kg 혈액형은 o형입니다.


박희순 학력은 배명고등학교이후 서울예술대학 연극과 출신으로 


연극배우로 데뷔해 이 자리까지 올라온 인물입니다.


연기력 좋기로 유명한 배우죠.












박희순 소속사는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입니다.


이 소속사는 씨스타를 키운 회사죠


스타쉽by 킹콩엔터테인먼트 소속이라고합니다.







박희순 필모그래피는 다양합니다. 작년에는 4가지 작품에 출연했네요.


리벤저 , 물괴 , 마녀 , 머니백 이렇게 출연 했다고 하는데요.


네작품다 흥행에는 실패한듯 보입니다.




기억에 남는 작품이 우선 1987의 조한경 반장 역할을 했던


박희순씨가 기억에 남고요.


1987은 흥행성도 그렇고 작품성 화제성 모두다 잘 가져간 작품입니다.


그리고 남한산성에서 묵직한 장군 이시백 장군을 연기한


박희순의 연기도 아직도 기억에 남는데요. 남한산성은 진짜 웰메이드 사극 이죠,


박해일이나 고수 이병헌 김윤석 까지 쟁쟁한 배우들이 나왔던 영화에


박희순도 이름을 당당히 올렸네요







그리고 밀정에서는 김장옥 역으로 특별출연을했습니다


올레에서는 코믹영화로 신하균 오만석과 같이 출연했네요,


연기 스펙트럼이 상당히 넓지 않나요?







박희순 명작 2009년작 작전 이라는 영화가 있죠.


벌써 10년이 더된 작품이고


주식을 무대로 벌어지는 일들을 그린 작품인데요, 박희순이 악역을 맡았어요


그때나 지금이나 연기력은 변함이 없네요.


저런 모습에 멋있음 을 느껴서 박예진이 반한걸까요?


박희순 박예진 자녀는 아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