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잔나비 최정훈

by 인생승리 2019. 4. 13.

MBC '나 혼자 산다' 무지개 라이브가 진행됐는데요.

핫하다고 소문난 잔나비 보컬 최정훈이 무지개 라이브에 등장했네요. 최정훈 등장에 앞서 박나래는 설레는 마음을 숨기지 못했는데요

최정훈은 가장 기대한 무지개 회원으로 기안84를 꼽았다. "저랑 되게 비슷하신 거 같다. 되게 순수하신 점"이라고 기대한 이유를 뽑았어요.


잔나비 뜻을 물어보니 원숭이의 순우리말로 92년생 원숭이띠 멤버들이라고 하네요. 

헨리 형까지 잔나비 단독 콘서트에 갔다고 얘기하기도 했습니다 인기가 대단한데요.히트곡으로는 주저하는 연인들을 위해 라는 노래가 있죠.



빈티지 팝 밴드 잔나비는 최정훈, 김도형, 유영현, 장경준, 윤결로 구성된 5인조 팝 밴드 잔나비입니다.

최정훈의 반전미(美) 넘치는 일상은 대단한데요 로맨스는 별책부록 드라마 주제가에도 참여한 잔나비 밴드라고 해요.



그동안 유희열의 스케치북, 불후의 명곡 등 방송에 출연했었죠. 반지하 방에 산다고 하는데요.

2019년 3월 잔나비의 정규앨범 전설이 발매되었고 타이틀 주저하는 연인들을 위해 노래

로 활동했습니다.




다섯명 모두경기도 분당 동네 친구들 이라고 하는데요. 보컬 최정훈이 작곡과 작사를 맡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때문에 2g폰을 쓰고 있다고 하네요. 다른 멤버들도 작곡 및 편곡에 참여한다고 하는데요. 


과거 악동뮤지션의 이수현이 피처링을 해주어 Made In Christmas 노래를 내기도 했다고 해요. 결국 잔나비는 2019년 전국투어 콘서트를 하기도 했네요.


잔나비 멤버들 모두 미필자인데요. 최정훈은 군대 면제를 받았습니다 최정훈은 십자인대 파열로 군면제를 받았기 때문인데요.



참고로 잔나비 매니저 최정준은 최정훈의 친형이기도 합니다. 최정훈은 1992년생 원숭이띠입니다. 나이는 3월 10일생으로 야탑고등학교를 졸업했습니다.학력은 경희대학교 경영학과를 나왔다고 하네요.



밴드 잔나비의 보컬이자 리더 최정훈의 혈액형은 O형이라고 해요.

FNC엔터테인먼트의 연습생이었으며, 엔플라잉으로 데뷔할 예정이었다고 하는데 지금 선택이 더 나은 것 같죠




잔나비 노래의 가사를 모두 직접 혼자 쓴다고 합니다.



최정훈은 단독 콘서트 포스터 역시 직접 만듭니다. 완전히 아티스트에 가깝습니다. 솔로활동보다는 계속 잔나비 밴드로서 활동하고 싶다고 하네요. 슈퍼스타K5에서 플랜비의 멤버로 출연한 적도 있습니다. 복면가왕에 출연했던 적도 있죠..


결국 대세만 출연한다는 MBC 나 혼자 산다 (289회) 무지개 라이브 게스트로 출연하게 됬습니다.


학력도 경희대 출신인데 고등학교때 학생회장을 했을 정도로 리더쉽도 뛰어나다고 하네요.

전교 6등출신이기도 하구요. 애완견 강아지를 키우는데 나나라는 말티즈라고 해요.




나나라는 이름을 가진 말티즈를 키우고 있는데요.


최정훈은 지하실에서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가습기 2대와 환풍기 가동을 한다고 합니다.

온 몸 구석구석을 격렬하게 씻는 것은 물론 웰빙이 아닌 생존을 위한 요가도 선보인다고

합니다



화장실이 없어 공용 화장실에서 고무 호스로 찬물 샤워로 생활하여 짠나비라는 별명도 있따는데요.

잔나비는 4월 12일 MBC라디오 배철수의 음악캠프에 출연하기도 했어요. 불후의 명곡 4월 13일에도 출연할 예정이라고 해요.


4월 26일 잔나비는 제주 삼다공원 야외콘서트 2019 무료공연도 개최한다고 합니다.




또한 최정훈이 2G폰 쓰는 이유는 인스타그램 중독때문이라고 하네요.

MP3플레이어를 사용하는데요. 최정훈은 틈틈이 시집을 읽고 직접 시를 쓰며 악상을 떠올린다고 합니다. 동네 분당에서 영감을 많이 얻는다고 해요.



요즘 밴드가수가 설 자리가 없어졌으나 잔나비 최고의 가수들과 피처링을 할 만큼 이미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이에 최정훈 잔나비 나혼자산다 프로그램까지 출연한다고 하니 더욱 뜨거운 관심이 쏟아질 것 같은데요.




가수의 꿈을 키울 당시 잔나비 최정훈 아버지 어머니께서는 공부를 열심히 먼저 해라는 말씀을 하셔서 전교6등까지 성적이 오른적도 있었다고 합니다.

여자친구는 없을 것 같네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재밌는 스토리 입니다. 앞으로도 잔나비 최정훈을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