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전현무 한혜진 결별

by 인생승리 2019. 3. 6.


방송인 전현무와 한혜진이 결별했습니다. 


6일 전현무 소속사 SM C&C 측은 “최근 전현무 씨와 한혜진 씨는 좋은 동료로 돌아가기로 했다”고 밝혔습니다. 

 “다소 사적인 부분이지만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은 만큼 다른 경로를 통해 소식이 전해지기 전에 먼저 알려 드리는 것이 도리라고 생각하여 말씀 전하게 됐다”고 하네요. 





또한 두 사람은 동반 출연 중인 MBC ‘나 혼자 산다’에서의 거취에 대해서도 밝혔네요. SM C&C 측은 “‘나 혼자 산다’ 프로그램은 제작진과 상의를 통해 8일 방송 이후 잠시 휴식의 시간을 가지기로 결정했다고해요. 

개인적인 일로 프로그램에 영향을 끼치게 되어 시청자 분들께 진심으로 송구한 마음 전한다”고 말했습니다. 







앞서 전현무와 한혜진은 ‘나 혼자 산다’에 함께 출연하며 인연을 맺었고 지난해 2월 공개 열애를 시작했습니다. 

지난해 연말 한차례 결별설이 불거졌지만 두 사람은 완강하게 부인한 바 있습니다. 








아래는 sm c&c 입장전문입니다.


이하 SM C&C 측 입장 전문 


최근 전현무 씨와 한혜진 씨는 좋은 동료로 돌아가기로 하였습니다.


다소 사적인 부분이지만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은 만큼 다른 경로를 통해 소식이 전해지기 전에 먼저 알려 드리는 것이 도리라고 생각하여 말씀 전하게 되었습니다.









출연 중이었던 MBC ‘나 혼자 산다’ 프로그램은 제작진과 상의를 통해 8일 방송 이후 잠시 휴식의 시간을 가지기로 결정하였습니다. 개인적인 일로 프로그램에 영향을 끼치게 되어 시청자 분들께 진심으로 송구한 마음 전합니다. 


전현무 씨를 응원해 주시는 많은 분들께 감사드리며 더 좋은 모습으로 찾아 뵙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