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정준영 카톡

by 인생승리 2019. 3. 12.


SBS 뉴스속보가 화제입니다. 그것은 바로 버닝썬 게이트와 승리에 대한 뉴스인데요. 지금 하루하루 대한민국이


난리가 난 상황이네요.


이와중에 승리 카톡방에서 영상을 유포했던 연예인에 대한 신상에대해 속보가 나왔습니다.


그것은 바로 정준영이라고 밝혀졌네요. 전국민에게 충격을 안겨 주고있습니다.







보도인즉슨 평소부터 승리와 절친한 것으로 유명했던 정준영 로이킴 최종훈 등이 이 일과 연루되어


카톡방을 통해 일반인 등의 여러 피해자와 관계를 한 것을 몰래 영상촬영을 하고


불법적으로 유포시켜 서로 돌려본 것으로 화제가 되었는데요.



버닝썬 게이트 사건으로도 놀라운상황이고 문화충격인데 또 새로운 화제들이 계속 나오면서


놀라움을 주고 있습니다.





1박2일등을 통해  비춰진 모습을 보면 겉보기에는 멀쩡해 보이는 젊은 청년들이라 충격이 더하네요.


2015년도에는 불우이웃들에게 연탄 300만장을 봉사하는 등 연예인으로써 받은 사랑을 보답하고 성실하게 사는 청년들로 여겨진 그들은


뒤로는  말도안되게 더럽고 추악한 짓을 하고 있었다는것은 정말 놀랍습니다. 그 죄에 대한 대가가 치뤄져야 할 듯 보이네요.


승리에 대한 보도와 정준영에 대한 뉴스에 대해서는 실명보도가 확정이 된 상황입니다.


추가적으로 유력한 인물들이 나올 것으로 보이네요 아이돌 그룹 출신 최씨와 밴드 출신 김씨입니다.







가수 정준영과 가수 이모씨는 아마 이승현의 실제이름이 승리죠.


정준영의 죄가 사실로 밝혀진다면 상당히 죄질이 추악하고 더러운 것이 맞습니다.


불법적으로 몰래 영상을 찍었고 이후 사귀는척과 관계를 하기도 하는 등


또한 이러한 사실이 발각됬는데도 사귀는척 못해서 아쉽다 라고 말하는등의 카톡캡쳐는 믿기어려울 정도네요.



평소 1박2일과 짠내투어에서 정준영은 잘생기고 노래잘하고 배틀그라운드 프로게이머로도 활동하는 등 자존감이 높은


자유롭게 사는 보헤미안으로 많은 팬들을 거느리고 살았었죠.


사람들은 인생은 정준영 처럼 이라는 말이 생겼을 정도인데요.그 이유는 자기가 하고싶은 것을 하면서 마음대로 산다는 것에 있었죠.




마음대로 한다는게 자유에는 책임이 따르는데 그것은 인지하지 못한걸까요.


수년간 예능을 하면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는데요. 이미지가 무섭네요. 똑똑하고 배려많은 이미지의 실상이 이렇다니 안타깝네요


연예인의 실제모습과 카메라돌때가 다르다는 얘기가 있지만 이게 사실인지 무섭네요.


승리도, 정준영 그리고 앞으로 밝혀질 많은 인물들도 모두 충격적일겁니다.

 



정준영은 이미 한번 대중들의 용서를 받았죠.


지난 2015년도 자신의 여자친구와 영상을 몰래 촬영했다는 등으로  큰 성적인 이슈가 발생한 후 


1박 2일 고정에서 하차한 적이 있습니다. 정말 큰 화제가 되었었죠.


그러나 반전으로 조사 결과 무죄판결을 받았습니다.


1박2일은 다시 정준영을 복귀시켰고 이후엔 전과같이 활동을 하고 있었습니다.





SBS는  심층보도를 예고하며 추가적인 보도부분에 대해서 예고하기도 했어요.


또 다른 뭔가 있는걸까요? 이미 전적이 있는데 그때는 어떻게 풀려난걸까 궁금하네요


어떤 유착관계나 뇌물 등의 관계나 커넥션이 있었는지 


정준영 카톡방 사건에 대해서 심층 보도가 예고됬습니다.





정준영 승리와 이외에도 이름이 거론될텐데요. 카톡방에는 이미 일부 관련자들의 성이 공개됬죠.


예상이 되는 의심자들은 최모씨와 김모씨인데요. 정확한 보도가 나올때까지 조금 더 지켜봐야 할것 같네요.


SBS 말고도 다양한 언론사에서 조사중이니 지켜봅시다.






최모씨는 평소승리와 절친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라멘 프랜차이즈 사업을 함께하여 점주가 됬다고 하네요.


그래서 상당한 연관이 되어있을 가능성을 보여줍니다.


이번 일들의 보도는 뒤로는 끔찍한 일들이 벌어지는 연예계의 이면을 적나라하게 보여주는 사건인듯 해요.





승리는 자신의 인스타를 통해 연예계 은퇴를 선언했습니다. 꼬리자르기일까요.


검찰은 모든 것을 철저하게 수사해야 합니다. 그에 합당한 처벌을 내리는 것도 중요하죠.


지금 대중들의 분노는 끝을 모릅니다. 이번 사건은 절대 넘어갈수 없죠. 정준영은 승리보다 더합니다.


지난번 비슷한 일 일어났을 때 그냥 넘어간 것도 대단한데 어떤일이 벌어진지 제대로 조사해야합니다.


피해자들을 제대로 조사하고 사실이 밝혀지길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