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조하나 나이 결혼 남편

by 인생승리 2019. 2. 20.

불타는 청춘 탤런트 조하나가 화제입니다.

새로 출연한 출연진인데요. 현재 무용과 교수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2002년까지 연예계 생활을 했다고 하는데요.





조하나의 배우 동기로 이병헌 손현주 김정난 노현희 등이 있다고 합니다.

조하나 데뷔는 1990년으로 연극배우로 데뷔 했습니다.

1991년 숙명여대 무용학과를 졸업했으며, kbs14기 공채탤런트라고 하네요.

강경헌은 kbs 슈퍼탤런트 2기 출신이기도 하죠.



조하나 형제 관계는 2남 2녀로,

자신과 남동생은 아직 결혼을 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소개팅도 여러번 했지만 이뤄지지 않았다고 해요.

지금까지 부모님과 살고 있다고 합니다.




조하나 결혼은 하지 않았고, 미혼입니다.

재혼이나 이혼은 하지 않았습니다.



조하나는 전원일기에 출연했으며, 금동이(임호) 부인 역할 이남영으로 4년을 출연했습니다.

전원일기 외에도 mbc 베스트극장, kbs2딸부잣집, mbc 월요시트콤 세친구, kbs드라마시티 영화 낯선곳 낯선 시간 등에 

출연했지만, 조하나는 무용으로 전공을 선택해 박사를 받고 교수의 길을 선택했습니다.





조하나 나이는 48세로 슈퍼 동안입니다.

조하나는 2018 파다프 홍보대사를 참여한적이 있으며, 청순 미녀인 조하나가

불청에서 얼마나 인기가 있을지 기대됩니다.

이연수와 강경헌을 위협하는 청순미녀 조하나의 활약이 기대됩니다.